PD연합회-방송콘텐츠진흥재단, ‘이달의 PD상’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PD연합회-방송콘텐츠진흥재단, ‘이달의 PD상’ 업무협약 체결
25일 업무협약 체결...3년 연속 '이달의 PD상' 공동주관  
  • 손지인 기자
  • 승인 2021.03.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맹찬호 상임이사, 한국PD연합회 전성관 회장.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한국PD연합회가 지난 25일 서울 양천구 목동 소재 한국PD연합회 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왼쪽부터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맹찬호 상임이사, 한국PD연합회 전성관 회장. ⓒ한국PD연합회

[PD저널=손지인 기자] 한국PD연합회와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 ‘2021 이달의 PD상’ 사업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5일 한국방송회관 한국PD연합회 회의실에서 한국PD연합회와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은 ‘2021 이달의 PD상’ 사업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3년 연속 '이달의 PD상'을 공동 주관하기로 했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은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한국PD연합회는 앞으로 방송콘텐츠 진흥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는 각 분야의 PD를 격려하고, 더 나아가 좋은 방송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999년 3월부터 매월 진행하고 있는 이달의 PD상은 방송 일선에 종사하는 PD들의 전문성을 함양하고, 건강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작을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TV와 라디오로 나눠 각 장르의 실험성, 작품성, 정보사회성, 감동오락성 등을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디지털 콘텐츠 분야도 신설해 분기별로 시상하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발표된 252회 이달의 PD상은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 EBS <모여라 딩동댕-별반짝 콘서트>, 부산MBC <빅벙커> 등 6개 프로그램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