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쇼! 음악중심>/ 8일 오후 4시 10분

8월 8일 방송되는 <쇼!음악중심>이 지난주에 이어 여름방학 특집 제 2탄으로 꾸며진다. 방학 및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특별하게 구성된 <쇼!음악중심>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6팀 6색의 다양한 스페셜 무대로 구성된 여름방학 특집 <쇼!음악중심>은 8월 8일 토요일 평소보다 10분 더 빠른 4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MBC <쇼! 음악중심> ⓒMBC
* Special Stage 1 - 6팀 6색 스페셜 스테이지

여름방학 특집 제 2탄을 맞이해 <쇼!음악중심>에서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 카라, MC몽, 포미닛, FT아일랜드가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한다.

그 첫 번째로, 소녀시대는 '소원을 말해봐' 무대에 앞서, 2009년 상반기 큰 인기를 모았던 슈퍼주니어의 'Sorry Sorr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섹시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윤종신의 '팥빙수'와 함께 깜찍한 모습으로 깜짝 변신해 색다른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다.

한편 MC몽은 여름방학 특집에 걸 맞는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를, 카라는 경쾌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김종국의 '사랑스러워'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포미닛과 FT아일랜드는 이번 여름방학 특집 <쇼!음악중심> 무대를 위해 기존의 곡을 재편곡한다. 포미닛은 'Hot Issue'를 신나는 드럼비트를 가미해 Jungle 버전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FT아일랜드는 인트로 형식으로 '바래'를 트롯버전으로 색다르게 편곡 해 선보인다. 

* Special Stage 2 - 원조 가요계의 요정, 다시 무대에서 함께하다 '바다 & 유진'

솔로 4집 앨범과 함께 돌아온 원조 가요계 요정 S.E.S의 바다가 <쇼!음악중심>에서 아주 특별한 컴백무대를 갖는다. 영화 <요가 학원> 개봉과 관련해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S.E.S 유진이 바다의 컴백 무대에 지원사격을 나서는 것.

여름방학 특집으로 꾸며지는 <쇼!음악중심>에서 이루어지는 바다와 유진의 'MAD' 합동 무대는 공개 전부터 팬들은 물론, 방송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게다가 바다와 유진은 각자의 스케줄 속에서도 짬짬이 시간을 내어 이번 무대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더욱 주변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한 방송관계자는 이번 합동 무대가 바다의 컴백 무대이니만큼, 유진은 기본 무대 구성을 크게 흐트러뜨리지 않는 범위 안에서 참여 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 Special Stage 3 - SS501 형준의 깜짝 솔로 무대

SS501의 컬렉션 앨범에 수록된 김형준의 솔로 곡이 여름방학 특집 <쇼!음악중심>에서 최초 공개된다.
SS501 막내 김형준이 직접 작사, 작곡한 솔로 곡 '헤이 지(Hey G)'는 이미 콘서트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름방학 특집 <쇼!음악중심>을 통해 브라운관으로 최초 공개될 이번 무대에서는 김형준의 세련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연 : 소녀시대, KARA, Brown Eyed Girls, MC몽, SHINee, 바다, SS501, 형준, 드렁큰 타이거, FT Island, 4minute, 마이티 마우스, 박혜경, 길미, tiara, 홍진영, 노이즈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