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SBS ‘접속 무비월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접속 무비월드> ⓒSBS
▲ SBS <접속 무비월드> / 15일 오전 11시

화제가 되고 있는 충무로 배우들의 국내외 영화 캐스팅 뉴스! 한국 영화 기대작들로 돌아오는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 배우들과 할리우드 영화에 캐스팅된 여자 배우들의 따끈따끈한 소식들을 모두 파헤쳐본다.

충무로를 넘어 [올드보이]를 통해 세계적으로도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최민식과, [최종병기 활]의 김한민 감독이 [명량: 회오리 바다]에서 제대로 만났다. 이순신으로 분하며 또 한 번의 대체불가 카리스마를 내뿜을 예정인 그가, 과연 국내에서는 늘 고전을 면치 못했던 해양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까?!

또한 [방황하는 칼날]에서 절절한 부성애 연기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배우 정재영!

이렇듯 여전히 국내 스크린에서 명품 남자 배우들의 춘추전국시대가 계속된다면, 할리우드 영화계는 바야흐로 한국 여배우들의 전성기가 시작되고 있다는데...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통해 할리우드 배우로 급부상한 배두나! 워쇼스키 남매의 차기작인 [주피터 어센딩]에 연이어 캐스팅된 데 이어, 전편에 이어 전 세계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어벤저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출연진에 또 다른 한국 여배우가 이름을 올렸으니... 바로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과 동명이인으로 엄청난 오해(?)와 관심을 불러일으킨 그녀는 누구인가?!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