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연애결혼>(연출 김형석)/ 25일 오후 9시 55분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로맨틱 드라마<연애결혼>(극본:인은아, 연출:김형석, 제작:플랜비 픽처스)에서 열혈 커플 매니저로 등장하는 김민희의 황진이 분장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낳고 있다.

▲ KBS <연애결혼>의 탤런트 김민희 ⓒKBS
지난 18일 파주 드라마세트장에서 촬영된 궁중 커플 매칭 파티는 19세기 대한제국 황실을 재현해 놓은 듯한 고풍스러운 연회장을 배경으로 제복 차림의 남자 참가자들과 궁중 한복 차림의 여자 참가자들이 커플이 성공되기를 꿈꾸며 첫 만남을 갖는 장면.

그러나 이날의 진정한 주인공은 다름 아닌 매칭 매니저인 김민희 였다. 그녀가 등장하자 모든 출연진들과 스탭들은 한동안 말을 잃었을 정도. 화려한 황진이 복장의 한복으로 자태를 뽐낸 김민희는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그 어떤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야 한다는 정설을 입증하듯 단아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김민희식 황진이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김민희의 의상은 드라마<황진이>의 의상을 책임진 바 있는 김혜순 패션디자이너가 특별히 김민희에 맞춰서 제작한 작품. 때문에 드라마<황진이>에서의 하지원과는 또 다른 생기발랄한 김민희만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김민희의 매혹적인 황진이 변신 모습은 8월 25일(월) 저녁 9시 55분 <연애결혼> 첫 회 방송에서 볼 수 있다.

결혼하고 싶으세요? 이혼하고 싶으세요?
커플 매니저와 이혼 변호사의 가깝고도 먼 연애이야기


8월 25일 월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귀엽고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 <연애결혼>은 엽기 발랄한 커플 매니저 김민희와 냉철한 이혼 전문 변호사 김지훈의 가깝고도 먼 좌충우돌 연애담을 그릴 예정. 드라마<궁> 인은아 작가 특유의 깜찍 발랄한 대사들과 유쾌한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연애결혼>은 김민희, 김지훈 커플의 밀고 당기는 사랑이야기와 박기웅, 윤세아, 박상면, 윤유선, 황보라, 옥지영 등 조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가 빛을 발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