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 6일 오후 10시 30분

▶ 단독공개!‘서태지’뮤직비디오 촬영현장!

4년이라는 공백 기간에도 불구하고 얼마 전 KBS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가요계의 정상을 지키고 있는 ‘서태지’ 그가 극비리 촬영했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연예가중계>를 특별히 초대했다! 

지난 3일, 경기도 남양주에서 촬영된 서태지의 후속곡 ‘틱탁’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천정 높이가 무려 15m에 달하는 국내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실내 세트장에서 이날 촬영이 진행되었다. 서태지는 직접 세트 내부를 연예가중계에 소개를 해 주며 연예가중계 촬영 팀에 대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 인터뷰에서는 지난주 KBS 뮤직뱅크 1위 소감을 밝히는 등 같이 1위 후보에 오른 빅뱅에 관한 이야기도 거침없이 들려주었다. 연예가중계에서 단독으로 공개하는 ‘서태지’ 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9월 6일 토요일 밤 10시 05분 KBS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게릴라 데이트>‘김수로’가 부산에 떴다!

한국형 코미디의 최강자! ‘김수로’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와 함께 그가 부산에 떴다!부산에서 이효리 보다 인기 많은 ‘김수로’ 부산 광안리 근처에서 이루어진 김수로와 부산 팬들의 만남! “김수로 행님 쥑이네요~”를 연발하는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이때, 다른 곳에서 들려오는 목.소.리! “이효리 보다 예쁘다~!”

부산 팬들은 서울에서보다 더 뜨거운 열기로 김수로를 환영해 주었다. 김수로, 아내냐 영화냐! 그것이 문제로다~ 영화 속에서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로!

조연에서 시작한 연기 인생은 어느덧 15년이나 흘렀는데. 연예가중계 안소영 리포터! 김수로를 고민에 빠지게 하다! “아내가 좋아요? 영화가 좋아요?”

이미 2년 전에 그 대답을 정했다는 김수로! “훌륭한 예술인보다 한 가정의 가장이고 싶다” 가족사랑에 대한 김수로의 애틋함을 느낄 수 있었다. 톰 크루즈 형! 브래드 피트 형!

미국으로 여행을 갔던 김수로! 아담샌들러를 만난 이야기를 들려 주었는데,  “톰 크루즈 형, 브래드 피트 형! 하고도...” 이때 안소영 리포터의 궁금증 하나! “형이면, 친한가요?” 톰 크루즈와 브래드 피트에 관한 김수로의 이야기가 전격공개 된다!

김수로, 부산 바다를 보며 여름의 끝자락을 함께하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앉아 안소영 리포터의 요청에 따라 애창곡을 들려준 김수로 그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 할 수 있었다 했다. 아직도 팬들에게 보여줄게 많다는 ‘김수로’ 그의 진솔한 모습은 9월 6일 토요일 밤 10시 05분 KBS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