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SBS '퀴즈! 육감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퀴즈! 육감대결>/ 21일 오전 8시 45분   


 
이혁재, 유세윤, 태진아, 김병세, 주영훈, 박현빈, 김환, 솔비, 조안, 서지영, 정미선, 남현희가 출연한다.

- <퀴즈!육감대결>에 드라마 <유리의 성>출연진 총 출동?!

SBS <퀴즈!육감대결>에 드라마‘유리의 성’출연진이 출연해 화제다. SBS 주말극장 <유리의성>의 신입아나운서 정민주(윤소이분)와 서예경(정다영분)이 극 중에서 <퀴즈 육감대결>에 출연해 실제 유명한 개그맨들과 문제를 푸는 장면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분은 실제 <퀴즈 육감대결> 세트장에서의 촬영분으로 MC역에 정찬우, 패널역에 김늘메, 김현정, 전환규, 김완기 등 인기 개그맨이 까메오로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주인공 윤소이는 김늘메와 한 팀을 이뤄 실제 퀴즈쇼 촬영장을 방불케했는데, 실제 <퀴즈! 육감대결>에서도 오는 10월 새신부가 되는 정미선 아나운서와 185CM의 훤칠한 키의 미남 아나운서 김환이 한 팀을 이뤄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내용은 9월 20일(토) ‘유리의 성’ 5부에서, 21일(일) <퀴즈! 육감대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나운서 킬러 솔비, 이번엔 정미선 아나운서와의 불화설?!

솔비의 천적으로 정미선 아나운서가 새롭게 등장(?)해 화제다. 육감대결의 공식‘팔랑귀’인 주영훈은 공격할 팀을 정하지 못하고 솔비에게 “어떤 팀이 답을 모르는 것 같아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솔비는 망설임도 없이 “다 아는데, 아나운서 팀은 답을 모를 것 같아요”라고 대답했다. 이에 정미선 아나운서가 발끈하며 “여기서 저희를 무시하시는 건가요?”라고 말하자 솔비는“아니요, 무시하는 건 아니고 무관심이에요”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불꽃튀는 솔비와 정미선 아나운서와의 입씨름 공방전이 벌어졌는데, 그 자세한 이야기는 일요일 오전 10시 45분에 공개된다.

- 태진아, “우리 아들 이루의 다이어트 비법은 말이야,,,”

태진아가 아들 이루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발언을 해 화제다. ‘음식’에 관한 문제를 출제한 김병세는 아나운서 정미선에게 “아무래도 몸매 관리를 하다 보면 이 음식은 멀리하게 되죠?”라고 물었고, 그녀는 “그렇긴 하죠, 근데 제가 먹는 걸 좋아해서 웬만한 건 그냥 다 먹어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불쑥 곁에 있던 태진아가 “맞아, 우리 아들 이루는 살 뺄 때 ‘이 음식’을 끊으니 효과가 크더라”라고 말해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과연 다이어트엔 절대 기피해야할‘이 음식’은 무엇일지 공개된다.

- SBS 김환 아나운서, 솔비에게 푹 빠지다?!

SBS 김환 아나운서가 솔비에게 호감을 보여 화제다. 문제를 풀던 중, 궁지에 몰린 솔비는 김환 아나운서에게 “환이오빠~ 다른 곳부터 공격하시면 안돼요?”라며 환한 표정으로 봐달라는 눈빛을 보냈다. 이에 김환 아나운서는 넋이 나간 사람처럼 그 모습을 그저 바라보고만 있었는데, 그런 모습을 보다 못한 이경규는 “김환 아나운서, 정신 좀 차리세요!”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솔비의 “오빠”공격은 계속되었고, 이에 어쩔 줄 몰라 두 볼이 빨개진 김환 아나운서의 모습에 다시 한 번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185CM의 훤칠한 키의 미남 아나운서 김환의 진심은 무엇일지 <솔비-김환 아나운서>의 핑크빛(?) 사연의 진실은 이번 주 일요일 오전 10시 45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