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2 '대결! 노래가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대결! 노래가 좋다>/ 25일 오후 8시 55분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이하여 <대결 노래가 좋다>에 출연한 황현희가 MC로써의 포부를 밝혔다. 최근 이수근의 뒤를 이어 위기탈출 넘버원의 MC가 된 황현희에게 현영이 축하인사를 건내자 아직 5MC중 한명이라며, 2009년에는 더 열심히해 꼭 원탑 MC가 돼보겠다며 '제가 좀 잘해요'하며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옆에 있던 김성은에게 다가가더니 '대결 노래가 좋다'도 김성은과 2MC가 탐난다며 돌연 김성은과 투샷을 잡아달라고 요청하는 등 MC욕심을 부렸다.

이에 황현희와 함께 커플로 도전했던 안영미는 황현희씨가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여전히 개념이 없다며 핀잔을 줬고, 이에 황현희 역시 집에서 놀고 있는 사람 불러다 코너에 끼워졌더니 고마운 줄 모른다며 반박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김구라 라인인줄 알았으면 안 들어갔어

개그콘서트를 통해 왕비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예가 중계 리포터로 활동 하는 등 버라이어티에서도 많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윤형빈이 김구라가 있는 소속사로 옮기면서 본격적인 독설라인을 구축했다.

윤형빈은 이날 실제 연인인 정경미와 함께 출연했는데 한때는 왕비호 캐릭터에 너무 심취해 연인인 정경미에게도 독설을 일삼았다고 이야기 했다. 이에 현영은 이젠 심지어 소속사를 옮겨 김구라와 독설라인을 구축하게 된 게 아니냐고 묻자, 그 소속사에 김구라씨가 있는 줄 알았다면 절대 안들어 갔을 거라며 독설의 원조 격인 김구라에게도 한마디를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 손담비 '미쳤어'춤에 도전~!

<대결노래가좋다>가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이하여 TOS(트로트 OF 신동)에 새 멤버가 들어 왔다. 바로 동현군! 김동현은 이날, 리틀 싼마에로 턱시도를 차려입고 나와, 싼마에인 붐과 함께 활약해 주었는데, 강마에식 지휘를 선보이며 귀여움을 한껏 발산하더니, 도전곡목으로 나온 손담비의 ‘미쳤어’의 댄스에 도전! 의자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하는 등 리틀 싼마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개그콘서트 특집~!

<대결노래가좋다>가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이하여 개그콘서트 팀이 총출동~! 각종 캐롤 곡을 선보이는 한편, 1000만원 상금을 지키기 위한 개그콘서트 팀의 치열한 도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대결노래가좋다>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이하여 개그콘서트 팀에게 첫 시작부터 상금 1000만원을 걸고, 노래 한곡이 틀리면 상금을 차감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

개그맨들의 입담으로 끊이지 않은 웃음행진이 이어 졌는데, 특히 마지막 노래의제왕에 왔을때는 남은 상금의 2배를 만들기 위해 전출연자가 손에 땀을 쥐며 숨을 죽이는 등 박진감 넘치는 도전이 될예정이다. 과연, 개그콘서트 팀은 상금 1000만원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