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 미디어 일정] 1월 12일~18일

▲ 서울 남대문 YTN타워. ⓒYTN

낙하산 사장 반대 투쟁을 벌이고 있는 YTN이 노사 합의에 따라 차기 보도국장 선거를 실시한다. 네 명의 후보가 등록을 마친 가운데 14~15일 투표가 실시된다. ‘YTN 사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국언론노조 총파업의 선봉에 섰던 MBC 노조는 차기 노조위원장과 수석부위원장 선거 공고를 냈다. MBC 노조는 9일~16일 입후보자 등록을 받고, 다음 달 2일~4일 본투표를 실시한다. 

KBS 일일드라마 <너는 내 운명>이 지난 9일 종영함으로써 그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MBC 일일드라마 <사랑해 울지마>가 인기몰이에 나설 채비를 하고 있다. MBC는 13일 오후 2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사랑해 울지마> 세트장 공개 및 이정진, 이유리, 이상윤, 오승현 등 주연배우들이 참석하는 기자간담회를 갖는다.

KBS는 수목드라마 <바람의 나라>후속으로 21일부터 방송되는 4부작 드라마 <경숙이, 경숙아버지>의 제작발표회를 15일 오후 3시 KBS 신관 5층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한다.

□ 1월 13일 화요일

- MBC 일일드라마 <사랑해 울지마> 주연배우 기자간담회 및 세트장 공개(오후 2시, 일산 MBC 드림센터 7층)

□ 1월 14일 수요일

-YTN 보도국장 선거(서울 남대문 YTN 타워)
-<MBC스페셜-공룡의 땅> 시사회(낮 12시, MBC 여의도 경영센터 소회의실)

□ 1월 15일 목요일

-YTN 보도국장 선거(서울 남대문 YTN 타워)
-KBS 4부작 수목드라마 <경숙이, 경숙아버지> 제작발표회(오후 3시, KBS 신관 5층 국제회의실)
-제21대 한국방송학회 제1차 정기이사회(오후 3시, 광화문 프레스센터 19층 국화실)

□ 1월 16일 금요일

-MBC 노조위원장 입후보자 등록 마감일
-2차 <미디어 창의성> 기획세미나: 문화콘텐츠의 창의성(오후 2시, 방송회관 3층 회견장)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