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SBS ‘야심만만 예능선수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설특집 <야심만만 예능선수촌> / 26일 오전 10시 10분

이 시대의 진정한 훈남! ‘패밀리가 떴다’ [김수로] 예능 첫 도전기! 온몸으로 예능을 불사 지르는 ‘너는 내운명’ [이필모]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이 남자! ‘꽃보다 남자’ [김현중] 최강자들의 화려한 입담대결이 시작된다!

▲ ⓒSBS

[달려라~ 낭만버스]
오늘의 시 주제! ‘내 인생 최고의 유혹은 무엇? 가장 나를 흔들리게 했던 내 인생 최대의 유혹을 떠올려 시를 써 주시오.

꼭지점의 유혹, 김수로 
김수로, 꼭지점 댄스로 30~40억 벌 뻔 했다! 30~40억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공개. 틈새를 공략하던 김수로 짝퉁 ‘김슈로’와의 웃지 못 할 첫 만남은? 꼭지점 원조 논란? 야심만만에서 진짜 꼭지점 댄스의 창시자를 밝힌다!

패밀리가 누렇게 떴다! VS 무박2일!
강호동과 김수로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시작됐다! 그리고 김수로! ‘패밀리가 떴다’ 초기에 윤종신에게 예능과 안 맞는다고 하소연했다. 힘들었던 김수로의 예능도전기부터 김계모와 천데렐라 캐릭터가 탄생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홍콩의 유혹, 이필모!
주윤발을 너무 좋아해 ‘닮은꼴 선발대회’ 나갔다가 망신을 당한 사연은? 특이한 웃음코드로 시종일관 빵빵 터지는 이필모의 예능 첫 도전기! 감 없는 예능 신입생 이필모! 서울예대 동기인 김수로의 과거를 거침없이 폭로한다. 김수로 “이건 절대 못나가~!”

가출의 유혹, 김현중!
꽃보다 남자! 김현중~! 고등학교 시절 가출을 했다가 세 번 죽을 뻔했다! 60대 어르신만큼보다 더 한 산전, 수전, 공중전의 파란만장 가출 스토리 공개! 한방에 조폭을 기절시킨 사연부터 학창시절, 아르바이트로 1억원 가까이 모은 사연도 함께 공개됩니다!

[너는~ 내노래]
오늘의 문제는?! ‘마음에 드는 이성과 강변 드라이브 중, 상대방으로 하여금 없던 마음까지 생기게 만드는, 최고의 작업음악은?

이런 상황엔 이 노래! DJ 최양락과 함께하는 너는 내 노래. 국민들이 추천해준 ‘최고의 작업음악’ BEST 5는?! 김수로도 CD로 구웠다! 분위기 잡기 딱 좋은 음악!

DJ락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최양락, 김수로가 누군지도 모르지만 미워할 수밖에 없었다?
충격! 이필모는 코미디같이 하던 동료였다?! 코미디로 데뷔한 충격적인 과거 공개!
DJ락이 김현중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사연도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