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 28일 오후 5시

진행 : 이경규, 김국진, 김구라
연출 : 김태형PD (2113-3919)

▲ ⓒSBS
■ 철없는 엄마 유혜정! 그녀가 지금 구준표에 빠졌다?

철없는 엄마 유혜정의 얼짱 외동딸 규원이가 “엄마가 요즘 예비 사위로 점찍어놓은 사람이 있다”고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밝혔다. 그는 바로 <꽃보다 남자>에 나온 구준표 인 것! 규원이는 유혜정이 구준표를 보기 위해 월,화요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집에 일찍 들어오고 구준표의 손짓 하나에도 설레인다며 엄마의 못말리는 구준표 사랑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규원이는 “평소 엄마가 구준표같이 돈많고 멋진 남자를 좋아한다”며 자신은 구준표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지만 엄마가 그토록 좋아하니까 다시 한번 생각해보겠다는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규원이가 구준표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공개한다.

■ 김구라의 시대는 갔다. 아들 김동현이 직접 밝힌 김구라의 굴욕!

예능영재 김동현이 아빠 김구라와 탤런트 이광기의 굴욕사건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것은 김구라 이광기 김동현 이들 세명이 등산이 갔을 때 일어난 일! 등산을 하던 중 이들을 알아본 등산객들의 반응! 그 썰렁한 반응에 김구라와 이광기는 조용히 있을 수 밖에 없었다는데... “우리도 한물 갔나봐”라고 말한 김구라와 이광기의 굴욕 사건! 그 정확한 사건 전모와 그 때 동현군의 솔직한 심정이 어땠는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공개된다.

■ 원조 살인미소 선우재덕! 그가 밝힌 며느리감의 조건은?

평소 예능프로그램에는 잘 출연하지 않는 살인미소 선우재덕! 그의 붕어빵 아들 선우훈과 함께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1회에 이어 2회에도 출연했다.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1회에서 아빠의 나이! 성형수술 고려등 아빠의 비밀에 대한 연이은 폭탄선언으로 아빠 선우재덕을 진땀 흘리게 했던 아들 선우훈은 이번에는 아빠가 생각하는 남다른 며느리감의 조건에 대해 밝혔다. 외모도 돈도 필요없이 딱 한 가지! 아이를 많이 낳아 줄수 있는 며느리감을 찾는다는데~ 과연 선우재덕이 그 조건을 요구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공개된다.

■ 똑순이 김민희의 심각한 부부싸움! 결국 딸 지우가 눈물을 흘린 사연은?

원조 국민여동생 똑순이 김민희가 딸 지우와 함께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나왔다. 1회를 통해 닭살부부임을 과시한 김민희! 그런데 그녀가 심각한 부부싸움을 했다는 것이 딸 지우를 통해 밝혀졌는데.. 어느날 딸 지우가 학원에서 돌아와 보니 큰소리로 부부싸움을 하고 있는 엄마 아빠를 본 것! 평소와는 다른 심각한 다툼에 방에 들어가 걱정을 했던 지우가 끝내 눈물을 흘렸던 이유는? 바로 엄마 아빠가 어이없어서?! 지우가 눈물이 흘릴 만큼 어이없는 부부싸움의 원인이 무엇인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을 통해 확인해보자.

■ 쌍칼~ 박준규! 집에서 아들을 왕따시킨다

대한민국 카리스마 배우 박준규와 그의 둘째 아들 종혁이! 귀염둥이 둘째 아들 종혁이가 아빠가 너무 좋아서 밤에 같이 자고 싶은데 아빠와 엄마가 자신을 왕따시킨다며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밝혔다. 어느날, 아빠와 엄마와 함께 자던 종혁이가 밤에 눈을 떠보니 자기방에 누워있다고! 종혁이가 놀라 일어나 아빠엄마방으로 달려가니 문이 잠겨있던 것! 그 후 한참동안 아빠를 불렀지만 아빠는 대답을 하지 않았다며, 서운한 마음을 표현한 종혁이는 왜 방문을 잠그는지 모르겠다는 귀여운 질문을 하였다! 과연 박준규는 아들 종혁이의 질문에 어떤 대답을 하였는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을 통해 확인해보자! 매주 어린이 1000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아이들의 생각을 대변하고 스타주니어의 입을 통해 스타의 비밀을 폭로하는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그 모든 것이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2회 방송 2월 28일 5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