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수다에 스타탄생을 예고하는 뉴페이스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에서 온 카즈코는 노란색 염색 머리와 특유의 하라주쿠 패션으로 진정한 ‘일본 스타일’을 보여줘 범상치 않은 인물임을 예감케 했는데, 신고식으로 노홍철의 저질댄스를 적나라하게 춰 “일본판 노홍철이다!!!!” “딱 4차원이다!!” 라는 주변 반응을 얻었다.

카즈코는 일본판 개그콘서트 무대에 오른 코미디언으로, 다른 일본인이 ‘한류 드라마’를 찾을 때 자신은 ‘한류 코미디’에만 관심이 있어 결국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한편 같은 국가인 사유리는 카즈코의 등장으로 초조해 하며 갑자기 개그 퍼레이드를 선보였는데 후에 “카즈코가 더 재밌는 것 같아 긴장되 개그를 선보였다”라고 고백해 4차원계의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예고했다. 원조 4차원 사유리와 뉴페이스 4차원 카즈코의 불꽃 튀는 대결 현장을 4월 6일 방송에서 공개한다!!

▲ KBS ‘미녀들의 수다’ ⓒKBS
카라의 니콜!! 미수다 멤버가 되다?!

외국인도 당황시킨 니콜의 <눈높이를 맞춰요!!> 퀴즈!!
미녀들 두 팔 벌려 미수다 멤버로 니콜을 맞다!!
카라의 니콜이 미녀들에게 미수다 멤버로 합류 제의를 받아 크게 당황했다!!

니콜은 ‘손 없는 날’에 관한 질문에서 “정말 손이 잘린거냐?” 며 천연덕스럽게 반문하고, “봄나물은 콩나물이다” 라고 답하는 등 방송 내내 외국미녀들만큼 엉뚱한 대답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미국 LA 출신인 니콜은 핀란드의 따루에게 “한국에 대해서 나보다 아는게 더 없어 자리를 바꿔야 겠다”며 전격 자리교체 제의를 받았다. 니콜은 따루의 제의에 쉽게 응하며 자리를 교체해 앉았는데, 미녀들은 진작에 이 자리에 왔어야 했다며 니콜의 합류를 크게 반겼고, 니콜 또한 마음이 훨씬 편하다며 자리를 즐겨 역시 미수다 멤버로 손색 없다는 평을 얻었다!

봄맞이 미수다 반장선거!!

크리스티나 VS 에바 VS 따루의 치열한 반장선거!!
국제결혼 주선, 식사제공, 소개팅 10회 주선 치열한 공약 경쟁!!
과연 2대 반장은 누구?

봄을 맞아 미수다에서 현재 공석인 반장을 뽑기 위해 전격 반장선거가 열렸다!!
후보로 지명된 세명의 미녀는 치열한 선거유세를 펼쳤는데,
기호 1번인 크리스티나는 국제결혼한 자신의 경험을 살려 미녀들에게 국제결혼을 주선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워 미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기호 2번 에바는 원조 멤버로 미녀들에게 밥을 사겠다고 유혹하며 자신을 밀어준 미녀는 앞자리를 약속하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기호 3번인 따루는 미녀들이 한국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적 향상을 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마담뚜’인 자신의 별명을 그대로 살려 미녀들에게 10회의 소개팅을 주선하겠다고 밝혀 미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루베이다 반장에 이어 2대 반장은 과연 누가될까? 그 결과는 4월 6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