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1 '반갑습니다 선배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1TV <반갑습니다 선배님>/ 7일 오후 7시 30분

▸ 회차 3회 <임창정편>

스타가 모교를 찾아가 추억을 되찾고 동시에 후배들과의 소통을 도모하는 KBS 1TV <반갑습니다 선배님> 3회에서는 6년 만에 다시 가수로 돌아온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이 후배들에게 열정을 일깨워주기 위해 모교를 찾아간다.

- 임창정 고교시절 반에서 꼴등?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어느 분야에서든 최고로 손꼽히는 임창정. 하지만 그런 임창정도 고등학교 시절에는 예외라고 하는데. 생활기록부에 적힌 임창정의 고교 당시 등수는 꼴등? 그리고 학교에서 공개한 임창정의 졸업앨범.

임창정도 성형수술을 했다?

현재 모습과 다소 차이가 나는 고등학교 졸업 사진. 졸업앨범 속 임창정은 어떤 모습일지? 임창정의 학창시절 모습과 성적이 공개된다.

- 임창정식 특별강의!

임창정은 후배들에게 열정을 일깨워 주기 위해 ‘열정을 주제로 즉흥곡을 만들라’는 색다른 수업을 준비했다. 갑작스럽게 즉흥곡을 만들라는 선배 임창정의 말에 후배들은 모두 쉽지 않은데...과연 생애 처음 도전하는 2학년 3반 학생들의 즉흥곡은 완성될 수 있을까?

- 고교 체육대회에 참가한 임창정

열정 하나로 종합우승을 노리는 임창정과 2학년 3반 후배들! 후배들에게 실력보다 열정의 중요성을 알려주기 위해 임창정이 직접 체육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하지만 임창정이 참여한 줄넘기 경기는 임창정의 발에 걸려버리는데...체육대회 종합우승과는 점점 멀어져만 가는 2학년 3반 임창정과 2학년 3반 후배들이 목표로 한 종합우승의 결과는...?

- 17년 전 자신과 닮은 후배들을 위한 특별한 수업

연기자와 가수를 꿈꾸는 4인방을 만나게 된 임창정. 임창정은 17년 전 자신과 똑같은 고민을 하는 4인방을 방과 후 따로 옥상으로 집합 시킨다! 미래를 고민하는 4인방 후배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임창정만의 특별한 이야기.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