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21일 오후 5시 20분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

파란만장 제주도 상견여행-Ⅱ

용준♡정음의 양가 상견 여행 제 2탄!

지난주, 화기애애한 상견례로 첫 만남을 가진 양가의 부모님.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다 함께 첫 가족사진을 찍으며 상견례를 기념했다~정음네, 용준네 각 가족끼리 숙소로 이동하는 차안.n 상견례의 긴장이 풀린 양가의 부모님은 뒤늦게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기 시작하는데.. 예비 사돈지간의 귀여운 신경전과 폭탄발언이 이어진다.

상견여행의 절정, 노래방. 이 날을 위해 용준과 정음이 준비한 깜찍한 재롱잔치~ ‘♬토요일 밤에’ 그리고...드디어 공개 되는 양가 아버님의 색소폰 대결!!! 이보다 좋을 수 없는 상견여행의 밤이 깊어가고..부모님의 숙소를 뒤로 하고 예비 시부모님의 숙소를 찾은 정음. 제주도 관광에 지친 시부모님을 위해 얼굴 팩을 해드리며 예비 며느리로서 점수를 톡톡히 따는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용준♡정음의 제주도 상견여행 그 마지막 이야기 대공개!!

< MBC 일밤의 새로운 코너>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소녀시대의 힘내라 힘!

사상 최악의 경기 침체로 실의에 빠진 대한민국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소녀시대가 국민 응원단으로 나섰다. 전국 방방곡곡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에게 삶의 새로운 동력과 용기를 불어넣는 대국민 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소녀시대가 첫 번째로 응원한 곳은? 경기 불황 속에서 어렵지만 정직하게 정량의 고기를 판매하는 가게를 찾아 하루 동안 가게를 도와주며 응원을 펼친다.

<오빠밴드>

예능 MC로! 가수로! 뮤지션으로 이미 정상의 자리를 섭렵한 사나이들이 젊은 시절 꿈을 이루기 위해 다시 뭉쳤다!! 음악에 미쳐 인생의 무게를 느끼지 못했던 그때! 화려한 조명과 뜨거운 환호, 무대 위에서‘오빠’로 불리던 그때! 20대에 타오르던 그 순수한 열정을 담아 <오빠밴드>로 다시 태어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