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코믹파워 ‘신이’ 진지한 연기로 웃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새수목드라마 ‘파트너’ 김동욱(좌), 신이(우) ⓒPD저널

연기파 배우 ‘신이’가 KBS수목드라마 ‘파트너’로 ‘발리에서 생긴 일’ 이후 5년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신이는 변호사 사무실 ‘이김’의 노처녀 사무직원 ‘최순이’ 역을 맡아 7살 연하의 김동욱과 커플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파트너’(극본 조정주, 연출 황의경)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신이는 “원래 연하를 좋아하는데 실제로도 5살 어린 김동욱과 호흡해 편하게 연기하고 있다”면서 “윤준(김동욱) 캐릭터가 귀엽게 나와 몰입이 더 잘된다”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이는 “‘발리에서 생긴 일’ 이후 두 번째 드라마인데, 진지하고 무뚝뚝하지만 나름 매력이 있는 노처녀 역할이라는 점과 영화만 하다보니 드라마 촬영장 시스템도 기억이 안나 많은 부담이 있었다”라고 솔직한 속내를 전했다.

그러나, “박철민, 이원종, 김동욱 등 주변 분들과 함께 독특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를 선보여 달라는 감독님의 요구에 부응키 위해 연기 몰입을 하다보니 너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라면서 “연하가 좋은데 김동욱과 너무 호흡이 잘맞는다”라고 팀워크를 과시했다.

‘파트너’는 열혈 아줌마 변호사 ‘강은호’(김현주)와 건방진 바람둥이 변호사 ‘이태조’(이동욱)가 한 팀이 돼 법률 사건들을 해결해 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그저 바라보다가’ 후속으로 24일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