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1 '반갑습니다 선배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1TV <반갑습니다 선배님>/ 20일 오후 7시 30분

스타 선배가 모교를 찾아가 추억을 되찾고 동시에 후배들과의 소통을 도모하는 KBS 1TV <반갑습니다 선배님> 18회는 국내 대표 13인조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재간둥이 신동이 모교 <세원고등학교>를 찾았다.

♦ 전격 해부! 신동의 화려했던 고교시절!

고3, 결석 일수 66회! 그 때 그 시절 신동에게 무슨 일이?

-. 슈퍼주니어 신동의 생활기록부에는 무언가 있다?! 성적, 출결, 사진 등 생활기록부에 숨겨진 갖가지 사연들이 후배들에 의해 전격 공개! 신동은 자퇴를 할 뻔 했었다? 화려했던 지난 날 출결사항 대공개! 1년 때 결석 24회, 2학년 때 결석 53회, 3학년 때 결석 66회, 그 때 신동에게는 무슨 일이? 학교전설 신동 선배에 관한 갖가지 미스터리들 그것이 궁금하다! ‘신동은 학교에서 화상을 입고 앰뷸런스에 실려 갔었다?’,‘신동에게 왕자병이 있다?’등 증인 출두 및 다양한 증거 자료 총동원! 선배에 대한 의혹 제기와 이에 대한 해명으로 하나 된 현장! 세원고 후배들의 신동 청문회. 신동조차 잊고 있었던 그의 학창시절 비하인드 스토리가 후배들에 의해 낱낱이 파헤쳐진다.

♦ 최초 공개! 신동의 첫사랑 러브스토리

-. 슈퍼주니어의 재간둥이 신동.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첫사랑 러브스토리! 그가 후배들 앞에서 처음 첫사랑 러브스토리를 털어놓는데~ 학창시절 어려웠던 가정형편과 앞날에 대한 방황으로 힘들었던 그에게 큰 힘이 되어준 첫사랑 여자친구! 그녀는 일주일 한 번씩 자신의 용돈으로 장의 봐주며 신동의 집을 먹여 살렸다는데~ 그녀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신동의 곁에서 길을 밝혀준 희생과 감동의 첫사랑 러브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 신동은 슈퍼주니어에서 13등?

-. 데뷔 초 꽃미남 멤버들과 달리 독보적인 체구와 외모로 돌연변이로 여겨지며 슈퍼주니어 13등이 되어버렸던 신동! 하지만 그에게 좌절은 없다. 13등이었기에 올라갈 길만 있었다는 신동. 인생 끝이라고 생각했던 순간 새로운 도전으로 삶을 쌓기 시작했다는데~ 그가 후배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삶은 잉~’현재진행형! 삶은 End가 아니라 And라고 말하는 신동! 화려함 뒤에 숨겨졌던 신동의 파란만장 인생스토리가 공개된다.

♦ 슈퍼주니어 신동, 후배들의 선물에 눈물 보이다!

-. ‘삶은 잉~’현재진행형! 삶은 계속 진행되는 것이기에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후배에게 전한 신동. 그가 후배들에게 돌발제안을 하는데~ 많은 시민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 갑작스런 돌발제안에 당황한 후배들. 한 번도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을 서본 적이 없는 그들이 과연 깜짝 퍼포먼스를 성공할 수 있었을지. 그리고 신동을 눈물 흐르게 한 후배들의 특별한 선물은 무엇일지. 감동과 눈물이 하나 된 한여름 밤의 땀의 향연!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