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유이 “○벅지요?? 내 입으로 말하기도 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새수목미니시리즈 ‘미남이시네요’ 유이 ⓒPD저널

‘꿀벅지’ (빼빼마른 젓가락 허벅지가 아니라 볼륨감 있는 섹시한 허벅지라는 뜻) 유이가 10월 7일 첫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됐다. MBC ‘선덕여왕’에서 미실(고현정 분)의 아역으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던 유이는 그 동안 CF에서만 선보였던 연기력을 이번 기회에 검증 받을 것으로 보인다.

유이는 극중 아역 시절부터 국민스타로 지내왔으며 누가 봐도 반할만큼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국민 여동생 ‘유헤이’ 역을 맡았다. 최고의 아이돌 그룹 태경(장근석 분)과, 미남 (박신혜 분)과 삼각구도을 형성하여, 극 중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역할로 유이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유이를 캐스팅한 드라마 측 관계자는 “큐티하고 섹시한 외모와 국민 여동생인 유헤이 역과 ‘유이’ 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판단되었다. 또한 오디션 때 신인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줘 스타의 화려한 모습 뒤에 쓸쓸함을 잘 표현해줄것으로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이는 올 10월에 발매 예정인 애프터스쿨의 미니 앨범작업과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틈틈이 연기 수업을 받고 있다. 선배들을 찾아가 조언을 구하는 등 이번 드라마에 열의를 보이고 있어 역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동영상 보려면? 기사상단에 [원문] 클릭!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