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까지 살빼지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막돼먹은 영애씨-시즌6’ (왼쪽부터) 고세원, 김현숙, 도지원, 김산호 ⓒPD저널

다양한 사람들의 군상과 우리네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았던 tvN ‘막돼먹은 영애씨’가 시즌6으로 돌아왔다. 시즌5까지 2%에 육박하는 평균 시청률을 기록한 ‘막돼먹은 영애씨’가 이번 시즌에선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까?

7일 오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6’의 기자간담회에서 주인공 김현숙 씨는 “정말 시즌6까지 올지 몰랐다”면서 “시즌을 끝낼 때 마다 정체돼 있던 영애의 인생에서 이번에는 대리가 되고 계약직도 벗어난다. 하지만 대리만 달았을 뿐 똑같다. 살을 빼지 못하는 고통도 있고, 격투신도 많아서 손톱도 못 기른다. 대리로서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시즌6의 대장정을 이끌어 가고 있는 김현숙은 이번 시즌에서 계약직에서 정규직 대리로 승진했지만, 연애에는 서툰 주인공 ‘이영애’를 통해 위아래로 치이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그려낼 예정이다.

‘막돼먹은 영애씨’에 대한 기대가 높은 것에 대해 “전원일기처럼 되면 어쩌나 하는 기대 반 걱정 반이다. 연구팀을 둬서라도 시즌15까지 가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실제로 송창의 tvN 대표가 시즌 5까지 지켜본 뒤 쫑파티 현장에서 이 같은 목표를 제작진에게 이야기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김현숙은 “시즌 15면 적어도 4~5년을 더 가는데 그 때까지 ‘나는 이 몸을 유지해야 되나’ ‘내 인생은 어디에 있나’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한다”고 토로했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시즌6은 오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영상 보려면? 기사상단에 [원문] 클릭!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