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O'live '서인영의 패션 인 뉴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live <서인영의 패션 인 뉴욕>/ 20일 오후 11시

‘신상녀’ 서인영이 세계 패션의 심장부인 뉴욕을 접수했다.

여성 라이프스타일채널 올’리브는 20일 방송되는 ‘잇시티-서인영의 패션 인 뉴욕’에서 패션아이콘 서인영의 뉴욕 탐방기를 공개한다.

서인영은 지난 2월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인 ‘메이블린 뉴욕’의 초청으로 뉴욕 패션위크에 참석했다. 파리, 밀라노와 함께 세계 3대 패션 위크로 손꼽히는 뉴욕 패션 위크는 2010 F/W 패션을 가늠하는 장으로 전 세계 트렌드 리더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메이블린 뉴욕은 패션위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로서 당당하게 프론트 로우(주요 매거진의 편집장들이나 셀러브리티들이 앉는 맨 앞 좌석)에 앉아 쇼를 참관한 서인영은 무대 뒤에서 세계 정상급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델들을 만나는 기쁨도 맛봤다.

디자이너 토리 버치(Tory Burch)와 도나 카란(Donna Ivy Faske), 뉴욕 패션위크 백스테이지의 메이크업을 총괄한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윌러(Charlotte Willer), 모델,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전 방위 활약으로 유명한 에린 왓슨(Erin Watson)등은 한국의 패셔니스타 서인영을 주목하며 연신 “뷰티풀”을 연발했다.

패션쇼 무대 밖으로 나선 서인영은 뉴욕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한국인 패션 피플들과도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톱 모델이자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강승현의 빈티지 매장을 찾아가 쇼핑을 즐기고 ‘상아백’으로 할리우드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방 디자이너 임상아의 자선행사에서 참석했다.

뉴욕에서 서인영은 뉴욕 쇼핑의 중심 소호, 할인된 가격으로 신상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미트패킹, 미드 ‘가십걸’, ‘섹스 앤 더 시티’에 자주 등장하는 웨스트빌리지의 패션 소품 숍 등 뉴욕의 ‘핫 플레이스’를 방문했다.

또한, 서인영은 뉴욕에서의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내 인형처럼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 다이아몬드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서인영은 “수많은 팬들이 미니홈피를 통해 마스카라와 아이라인의 비밀에 대해 묻는다”며, 굵은 신상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뉴요커에게도 뒤지지 않은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했다. 이어 도톰하고 촉촉한 사탕 입술을 만들어 주는 립글로스, 유분과 땀으로부터 맑고 반짝이는 피부를 지켜주는 특별한 파우더를 추천하기도 했다.

한편, 자유와 낭만이 함께하는 꿈의 도시 뉴욕에서 펼쳐지는 서인영의 패션 탐방기는 20일 밤 11시 ‘잇시티-서인영의 패션 인 뉴욕’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