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MBC ‘우리결혼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 / 27일 오후 5시 15분

*조권-가인의 일일 영어 선생님의 정체는? '완벽남' 닉쿤!

지난 주, 노리단과 함께 '홍콩 설 퍼레이드' 연습을 한 아담 부부의 신혼집에 특별한 영어 선생님으로 닉쿤이 초대되었다.

'홍콩 설 퍼레이드'를 위한 출국을 3일 앞둔 두 사람은 퍼레이드에서 연주할 악기가 먼저 홍콩으로 출발한 상태라 연습이 부족해 불안해했다. 게다가 퍼레이드를 함께 하는 노리단으로부터 추가 미션을 받으며, 영어에 대한 부담이 더 커졌던 조권-가인에게 닉쿤이 든든한 지원군이 된 셈.

태국 홍보 대사로도 활약하고 있는 닉쿤은, 한국대표로 국제행사 참석을 앞두고 있는 조권-가인 부부에게 기본적인 영어 인사부터 홍보대사로서의 매너와 자세를 차근차근 가르치며 훌륭한 영어 선생님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닉쿤과 함께하는 아담부부의 영어정복기는 3월 27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우월한 닉쿤의 방문에 가인 활짝-조권 격분!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아담 부부의 영어 울렁증 격파를 위해 닉쿤이 특별 초대되었다.

하지만 닉쿤의 영어 수업이 시작되자 가인은 닉쿤에게 눈을 떼지 못 하는 등 수업에 집중하지 못 하는 모습을 보였고, 조권은 이 모습에 질투심이 폭발했다고 한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 ⓒMBC

 

그러나 '완벽남' 닉쿤의 우월한 자태는 조권도 굴복시켰다. 두 사람은 손님으로 온 닉쿤의 식사 대접을 위해 닉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삼겹살을 구웠는데 이에 닉쿤은 몸에 밴 젠틀함으로 가인을 도우며 식사 준비를 함께 했다.

이 과정에서 질투심으로 격분하던 조권도 마늘을 써는 닉쿤을 지켜보며 "마늘 써는 모습도 화보"라며 감탄하며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닉쿤과 함께하는 아담 부부의 하루는 3월 27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우결> 정용화-서현의 '신혼집'이 나타나다!

<우결>의 예비부부 정용화와 서현의 신혼집이 나타났다.

정용화와 서현은 낙원 상가에서 기타를 사고 나온 후, '두 사람에게 알맞은 신혼집이 나타났습니다. 보러 가시겠습니까?'라는 미션을 받았다. 첫 만남 때 당분간 예비부부로 지내기로 했던 터라 한 달 넘게 신혼집이 없었던 두 사람은 부푼 기대를 안고 신혼집을 찾아갔다.

두 사람은 지난 놀이동산 데이트 이후 연습실에서 앞으로 생기게 될 신혼집에 대해 각자의 로망을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특히 갓 스무 살이 된 어린 신부 서현은 '정원이 있는 하얀 2층집'을 꿈꾼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둘은 양가 부모님들과 처음으로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서현에게 예비 시어머니인 정용화의 어머니는 구수한 부산사투리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예비 며느리를 반겼다고.

드디어 공개되는 정용화-서현의 신혼집은 과연 어떤 집일지, 과연 서현이 꿈꾸는 신혼집에 대한 로망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인지, 3월 27일 토요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