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1박 2일' ⓒKBS
▲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 11일 오후 6시 20분

1세부터 100세 + 스페셜 게스트 102세까지~ 대한민국의 역사가 한 눈에! 초특급 객원멤버 김병만, 백지영, 성시경, 전현무와 함께하는 1박2일 시청자투어 그 두 번째 이야기!

돌림판 하나에 우리 조원들의 점심이 달려있다! 과연 그들의 첫 식사 메뉴는? 만원, 10만원, 20만원 중 단 하나! 당첨된 금액으로 조원들에게 최고의 점심을 제공하라! 점심값을 놓고 벌어진 조장들의 치열한 두뇌싸움까지~ 조원들에게 잘 보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과연 조장들이 선택한 점심 메뉴는?

상상초월~ 국내 최대 스케일! ‘1박2일’만의 특별 전세기로 떠나는 생애 최고의 여행! “이야~ 이렇게 큰 비행기 처음본다~” 누군가에게는 처음일, 누군가에게는 최고의 추억이 되었을 하나의 하늘 아래, 한 대의 비행기! 그 속에서 펼쳐진 아주 특별한 여행! 1박 2일 스카이 투어!

기내 서비스도 하나도 ‘1박2일’스럽게~ 연령대별로 고르는 서프라이즈~ 음료 복불복! “저희 ‘1박2일’ 항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근두근~설레는 마음으로 비행기에 오른 그들! 그들에게 주어진 조금 수상한 음료수의 정체는? 순간의 선택이 여행을 좌우한다! 기내 음료 서비스 복불복! 그 치열한 선택의 현장 대 공개!

한 세기를 초월한 1박2일과 시청자들의 훈훈한 사랑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