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해피투게더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투게더3> ⓒKBS
▲ KBS 2TV <해피투게더 3> / 4월 26일 밤 11시 15분

라이벌 특집으로 진행된 녹화에는 백치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준과 한선화가 함께 출연하였다. 한선화는 요즘 자신의 공항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예전의 백치 이미지가 사람들에게서 잊혀가고 있어서 좋아했는데 이준 때문에 다시 백치 이미지가 되살아나서 싫다고 불만을 표했다.

그러자 이준은 한선화가 자신보다 훨씬 심한 백치라고 폭로하며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준은 한선화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데 당시 방송 중에 정답이 속담 ‘개 팔자가 상팔자’라는 문제가 나왔었다고. 이준은 한선화가 이준에게 그 답을 가르쳐준다면서 ‘개 팔자가 네 팔자’라는 엉뚱한 대답을 했다고 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날 한선화는 까마귀 소리를 내면서 시크릿의 히트곡을 부르는 개인기를 선보였는데 모든 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그 모습은 2012년 4월 26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그맨 유민상이 요즘 ‘고뤠~’ 유행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준현 대신 CF를 찍은 적이 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유민상은 김준현과 비슷한 외모 때문에 함께 일하는 방송 스태프마저도 두 사람을 헷갈려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며 과거에 김준현 대신 CF를 찍은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