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MBC ‘진짜 사나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일밤-진짜 사나이> ⓒMBC
▲ MBC <일밤-진짜 사나이> / 11월 3일 오후 6시 20분

광개토대왕함의 새내기 수병이 된 <바다 사나이>. 선임들과의 첫 신고식과 함께 찾아온 배 멀미와의 전쟁 시작!그리고 좁은 통로와 미로 같은 배의 구조 때문에 계속 길을 헤매는데... 과연, <진짜사나이>들은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온몸으로 불과 물에 맞서라!! 물, 불가리지 않는 소화방수훈련. 1000도씨가 넘는 불기둥... 두려움을 극복하고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라! 소화 훈련에 이은 물과의 싸움! 물기둥의 무차별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열혈수병들...배가 침몰하기 전에 구멍이 난 곳을 봉쇄하라!!

수병들의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해군의 최강 식단이 공개된다. 해산물 가득한 꽃게탕에 이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뺨치는 스파게티까지! 박형식 일병을 미치게(!?) 만든 해군 식단표는.

등대를 향해 부둣가를 달리는 해군의 특별 아침 구보~ 가을바다의 낭만에 푹~ 빠진 진짜 사나이들. 광개토대왕함 총 인원이 투입된 합동작업, 부식 나르기. 부식적재 차량에서부터 배 지하 2층의 부식창고까지~ 나란히 서서 손에서 손으로 옮기며 외치는 특별한 구호! “딸기우유입니다! 잘빠진 미스 켄터키 치킨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우리땅 독도”를 수호하기 위해 비장한 각오로 출항하는 광개토대왕함. 해상 수호의 첫 발을 내딛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