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SBS ‘2014 SBS 연예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2014 SBS 연예대상> ⓒSBS
▲ SBS <2014 SBS 연예대상> / 12월 30일 오후 8시 55분

<2014 SBS 연예대상>의 대상후보 <정글의 법칙> 김병만,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유재석,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경규, <놀라운 대회 스타킹> 강호동 총 4인의 경쟁도 다른 때보다 더욱 치열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병만은 전년도 연예대상의 주인공으로 2년 연속 수상을 노린다. <정글의 법칙>과 지난 8월부터 <에코빌리지-즐거운 가(家)>에도 출연하며 대상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국민MC 유재석이 출연하는 SBS 간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올해 중국에 포맷을 수출하며 해외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특히 유재석은 특유의 친화력 있는 진행으로 ‘런닝맨’의 롱런을 가능케 했다는 평을 받으며 지상파 연예대상 3관왕에 도전한다.

<힐링캠프>와 <글로벌 붕어빵>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경규는 7년 무관의 설움을 벗어나고자 첫 대상에 도전, 올해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자로 거론되고 있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소통과 화합의 진행자로 변신한 강호동은 특유의 파이팅 넘치는 진행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대상 후보들의 치열한 경합이 벌어질 <2014 SBS 연예대상>은 30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