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JTBC '썰전'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JTBC '썰전'
  • PD저널
  • 승인 2016.05.12 10: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TBC <썰전> 일일 패널로 출연한 진중권 교수 ⓒJTBC

▲2016년 5월 12일 오후 10시 50분 / JTBC <썰전>

진중권 동양대 교수가 유시민 작가를 대신해 JTBC <썰전>에 일일 패널로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썰전>에는 대표 진보 논객인 진중권이 출연, 차기 국회 원구성 문제를 놓고 전원책과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진중권은 “새벽 2시에 고양이와 산책을 하는데, (전원책도) 그때 개 산책을 시키더라”며 "그러다 길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전원책은 "나는 '개 아빠'지만 (진중권은) 고양이 아빠"라며 "꼭 새벽 2시에 나오던데, 가련해 보이기도 했다"고 조심스럽게 애묘인 진중권을 걱정(?)해 현장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진중권은 “보통 우파는 개를 좋아하고 좌파는 고양이를 좋아한다는 이야기가 있다”며 “헛소리라고 생각했는데 (전원책을) 만나고 그 농담이 생각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썰전>에서는 차기 국회 원구성 문제 외에도 정운호 게이트 파문, 美대선 ‘힐러리 vs 트럼프’ 양자 구도 등에 대해 이야기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중권의 정체 2016-05-12 10:39:07
진중권은 자신의 실체를 속인 희대의 사기꾼 입니다. 놈은 에이즈 걸려서 온라인 해킹을 하는 엽기적인 사이코패스 입니다. 놈은 여자를 사귀지 못해 어려서부터 게이들과 성관계를 하였는데 직장이 파열이 된 상태에서 다른 게이들의 씨를 받다가 에이즈 바이러스에 걸린 놈입니다.

체내에 다른 남자가 퍼뜨린 더러운 바이러스가 흐르고 있는 놈입니다. 그래서 결혼할 수없으니까 결혼했다고 속이고 다른 사람들의 지적, 성적 관심을 몰래 도둑질 하면서 지식인 행세를 하며 살게 된 놈입니다. 놈의 정체를 "진중권의 정체"란 트위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twitter.com/82monkeyhunt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