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SBS ‘TV동물농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TV 동물농장’ ⓒSBS

▲SBS <TV 동물농장> / 14일 오전 9시 30분

강아지 공장 구조견 ‘뽀글이’의 새로운 시작!

강아지 공장에서 구조된 모견 ‘뽀글이’와 함께 할 새 가족이 나타났다. 지난 5월 SBS ‘TV 동물농장’ 방송을 통해 밝혀진 강아지 공장의 충격적인 실상이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리고 그 속에서 구출한 모견 ‘뽀글이’. 당시 만삭의 몸으로 엉덩이를 끌며 겨우 움직이던 ‘뽀글이’가 대수술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뜬 장 속 강아지 공장에서 학대 받으며 살아온 뽀글이가 작고 성치 못한 몸으로 장장 4시간 동안의 긴 수술을 견뎌낼 수 있을지 기대보다는 걱정이 앞선다. 한편, ‘뽀글이’와 새끼들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가족이 나타났다는 반가운 소식도 함께 전해졌다. 과연 ‘뽀글이’에게 또 한 번의 기적이 찾아올 수 있을지 기대된다.

또다시 밝혀진 고양이 공장의 실체!

제작진 앞으로 급히 한 제보 영상이 도착했다. 제작진이 제보영상을 확인해 보니 영상 속 강아지 번식장을 연상케 하는 작은 뜬 장 안에 갇힌 녀석들은 다름 아닌 고양이였다.

깨끗한 동물로 알려진 고양이의 습성과는 달리 더러운 행색을 하고 있는 수십 마리의 품종 묘들. 바로 고양이 번식장이었다. 고양이 번식장은 폭락한 강아지들의 가격으로 인해 번식장의 새로운 돈벌이 수단이 되었다고 해 충격을 주는데, ‘동물농장’ 제작진이 충격적인 ‘고양이 공장’의 실체를 취재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