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KBS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 21일 밤 12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B1A4의 진영이 출연했다. 진영은 B1A4의 산들이 건강상의 이유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지 못하게 되자 대신 출연했다. 진영은 정엽의 ‘Nothing Better’로 첫 무대를 열었는데, 노래가 끝난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 지금도 너무 떨린다”며 연신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마성의 조선 심쿵남’으로 활약한 진영은 함께 출연한 박보검과 유희열의 공통점을 꼽았는데 “머리 모양과 하얀 이가 비슷하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또 진영은 즉석에서 <구르미 그린 달빛>의 명장면을 재연해 여자 방청객들의 감탄과 환호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노래는 물론 작사/작곡, 연기까지 다재다능함을 인정받고 있는 진영은 자신의 단점을 고백했다. 진영은 “한 번 갔던 곳을 다시 못 찾는다”며 길치임을 털어놓았는데, “고향인 충주에 가서도 길을 찾지 못해서 제가 서울 사람인데 어떻게 가야 하냐고 주변에 물어봤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진영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각종 TV 프로그램 및 광고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 있다고 말했다. 진영은 “주말마다 서울에 올라와 연습도 하고 오디션도 보러 다녔다. 연기와 노래 둘 다 관심이 많았다”며 “언젠가는 될 수 있다고 다짐하며 어디든 도전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음악과 연기를 병행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묻자 “도전을 좋아한다. 하나에 만족하는 게 아니라 잘 하든 못 하든 도전해보고 싶다. 그래야 후회가 없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진영은 앞으로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로 유희열을 꼽기도 했다.

한편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진영 외에도 10cm, 다비치, 파 이스트 무브먼트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