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SBS

▲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 12월 14일 오후 11시 10분

‘웃찾사’ 송년특집 '2016 히트코너 왕중왕전', 코미디언들의 흥겨운 축제!
‘남자끼리’ 강재준-이은형, 상견례 등 결혼 계획 공개
‘나몰라패밀리’ 완전체, 8년 만에 ‘웃찾사’ 출연
대선배 ‘미친소’ 컬투 정찬우, 흐뭇한 미소로 지켜봐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녹화장에서 ‘남자끼리’의 강재준과 이은형이 결혼 계획을 밝힌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웃찾사’ 송년특집 ‘2016 히트코너 왕중왕전’에서는 2016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코너 중 최고의 코너를 가리기 위한 토너먼트 경쟁이 펼쳐진다. 덕분에 지난 8일 녹화 현장에서는 연중 종영됐던 코너 ‘남자끼리’ 팀도 무대에 올랐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남자끼리’로 유명세를 타게 된 코미디언 커플. 이은형이 외쳤던 “줴훈 줴훈”과 “핵노잼”, 강재준의 “재훈 재훈은 금지되어 있어요”는 최고의 유행어가 됐다.

이날 다시 한 번 같은 무대에 오른 강재준, 이은형 커플은 공연을 마친 뒤 MC 컬투 정찬우와 걸스데이 유라가 진행하는 막간 인터뷰에서 “4월에 결혼한다. 내일모레가 상견례”라면서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공개해 현장 관객들의 우레와 같은 축하를 받았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나몰라패밀리가 8년 만에 완전체로 ‘웃찾사’를 찾아 축하공연을 펼쳤다. 김재우, 김경욱, 김태환, 고장환의 깜짝 등장에 관객들은 “패밀리 패밀리”를 외치며 화답했다. 특히, 김재우는 “’웃찾사’ 무대 위에 오랜만에 서서 너무 기쁘다”며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대선배인 컬투 정찬우의 입가에도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웃찾사’ 관계자는 “12개 코너, 약 70명에 달하는 개그맨들이 한 무대에 섰다. 종영 코너와 신규코너, 선배와 후배들이 모두 한데 어우러져 파티를 벌이는 분위기였다. 2016년의 마무리로 최고의 코너를 선정하는 것뿐 아니라, 결혼 발표 등 새로운 시작이 더해져 개그맨들에게 더 밝은 내년을 기대하게 하는 자리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