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JTBC '특집 토론' 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뉴스특보'·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2’

▲ JTBC <특집 토론> ⓒJTBC

▲ JTBC <특집 토론> / 3월 10일 오후 9시

- 탄핵심판 이후 대한민국, 어디로 갈까?

국회 탄핵안 가결 이후 헌법재판소 심판까지 92일, 국정 공백과 국론분열을 타개할 해법은 무엇인가. 토론의 달인 유시민 작가, 정치계의 직설가 정두언 전 의원, 정부여당의 원내 대변인을 맡고 있는 정태옥 자유한국당 의원, 국회 탄핵소추위원단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출연해 탄핵 심판 이후 대한민국의 향방을 논한다.

탄핵 결과에 대한 분석과 ‘통합이냐, 대혼란이냐’ 우리가 가야할 길을 모색하는 이번 토론에서는 탄핵 찬반으로 나뉜 민심을 하나로 모을 방안은 무엇인지, 이 과정에서 반성할 부분은 없는지, 차기 대선에 미칠 영향과 국정농단 사태가 남긴 각종 개혁 과제는 무엇인지, 대한민국의 미래를 깊이 있게 토론한다.

▲ SBS <뉴스특보> ⓒSBS

▲ SBS <뉴스특보> / 3월 10일 오전 9시

SBS는 헌법재판소의 박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를 앞두고 10일 오전 9시부터 밤 12시 10분까지 총 15시간 이상 ‘뉴스 특보’를 편성한다. 이에 아침연속극 <아임쏘리 강남구> 이후 오전 9시부터 모든 정규 프로그램은 결방된다. 이후 <특집 SBS 8뉴스>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동안 편성된다. 이에 따라 <궁금한 이야기Y>, <정글의 법칙>, <미운 우리 새끼>, <게임쇼 유희낙락>은 모두 결방되며, 심야 12시 10분부터는 긴급 토론이 예정되어 있다.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KBS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 3월 10일 오후 11시 10분

전소미가 오디션 프로그램 이후 생긴 트라우마를 털어놓는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첫 보컬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전소미가 1:1 트레이닝을 진행하던 중 장진영 트레이너 앞에서 폭풍 오열했다고 전해져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전소미는 1:1 레슨에 앞서 ‘비타솜’다운 면모를 뽐내며 활기차게 레슨실로 들어갔다. 그러나 전소미는 “소미는 어려운 거 없어?”라는 장진영 트레이너의 질문에 잠시 머뭇거리더니, 조심스럽게 “자신감이 없어요”라며 한 번도 말하지 않았던 고민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이어 그는 “’방송에 나오고 모니터링을 하면서 목소리가 튄다’라는 말을 들었고 이후 내 목소리를 조금씩 숨기기 시작했다”면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남몰래 속앓이를 해왔음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더욱이 전소미는 장진영 트레이너의 따뜻한 위로에 왈칵 눈물을 쏟아내 트레이너를 비롯한 현장 모든 이들을 당혹케 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