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
  • 입력 2024.01.25 13:42
  • 수정 2024.01.31 15:47

[주간 OTT 차트] OTT 화제작 속 돋보인 '내남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D저널=엄재희 기자]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방송 3주 만에 콘텐츠 랭킹 1위에 올라섰다.

OTT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 선정 1월 4주 차(1/15~1/21) 통합 콘텐츠 랭킹 1위는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차지했다. '내남결'은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죽임당한 여자가 인생 2회차를 맞이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는 타임슬립 드라마다. 연초 OTT 기대작들이 연이어 공개된 가운데 순위권에 진입해 관심이 모인다.

2위는 지난 12일 첫 방영을 시작한 MBC 금토 드라마 <밤에 피는 꽃>(12부작)이다.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이하늬 역)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이종원 역)의 코믹 액션 사극이다. 첫 방송 전국 시청률 7.9%를 기록한 후 3회 10.8%로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3위는 디즈니+에서 지난 17일 공개된 오리지널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물>(8부작)이 차지했다. 유일한 보호자였던 삼촌 ‘진만’(이동욱 역)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역)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액션극이다. 동명의 소설이 원작이다.

4위에는 지난 19일 공개된 넷플릭스 신작 오리지널 드라마 <선산>(6부작)이 올랐다. 존재조차 잊고 지내던 작은아버지의 죽음 후 남겨진 선산을 상속받게 된 '서하'(김현주 역)가 불길한 일들을 겪게되는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5위는 TV조선 토일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16부작)였다. 배우 장나라와 손호준이 호흡을 맞춘 <나의 해피엔드>는 성공만을 좇던 여자가 사람들의 배신으로 산산조각난 진실과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