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가 레이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ntsmark0|
■kbs가 방송에서 사용하다 남은 옷과 소도구 5천여 점을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25일까지 무상으로 나눠 준다. 인수를 희망하는 단체나 개인은 kbs아트비전 경영기획팀이나 kbs tv제작운영팀에 접수하면 된다. kbs는 우선 접수 순으로 인수자를 결정해 오는 23일 오후 4시 현장설명회를 갖는다.

■ebs가 오는 22일까지 외국어 전문 학습 사이트를 구축을 앞두고 영어 인터넷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와 이름을 공모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 우수상 4명에게는 상금 각 40만원 등이 주어진다. 접수는 english@ebs.co.kr로.

■mbc 자회사들이 2006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중이다. mbc espn이 신입 pd를, mbc 플러스와 드라마넷, 게임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3일께 실무전형 합격자 발표에 이어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13일에 한다.

■sbs는 오는 16일까지 기업공시를 담당할 경력사원 공채를 접수한다. 회계업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대졸자에 한한다.

■한국인터넷언론발전위원회가 지난 8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창립식을 가졌다. 위원회는 초대 위원장에 김평호 단국대 언론영상학부 교수를, 사무처장에 최민 인터넷기자협회 부회장을 각각 선임했다.

■진주mbc 김영철 사장은 중견 방송인 모임인 여의도클럽 부회장에 선출됐다. 김 사장 등은 16일 낮 12시 여의도 홍보석에서 취임한다.

■방송통신융합 이슈를 논의할 ‘통방융합포럼’이 오는 23일 정식 발족한다. 방송사(지상파, 위성방송)와 국내 휴대폰제조사, 이동통신사, 주요 포털사를 주요 참여사로 하는 통방융합포럼은 차세대모바일, dmb, 와이브로, iptv 등을 다룬다.

■충주mbc가 오는 21일까지 프로듀서, 기자, 방송기술직 등 각 부문별로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www.cjmbc.co.kr)

■포항mbc가 오는 28일까지 여자 기상캐스터를 공채한다. 서류전형과 최종면접 등을 거쳐 다음달 8일 최종발표한다.(www.phmbc.co.kr)

■mso(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인 씨앤앰커뮤니케이션(주)은 14일 오규석 전 하나로텔레콤 전무를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내정했다. 오 내정자는 서울대 경제학과와 동 대학원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lg텔레콤과 하나로텔레콤에서 전략개발실장과 마케팅본부장 등을 맡았다.

|contsmark1|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